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전국의 지자체가 함께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하였는데요.
그 중에서도 2024년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특별히 준비된 교통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여행가는 달'이란 국내여행을 통해서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인데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전국의 지자체, 관광업계가 함께 추진하는 캠페인입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지역관광을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누리며 즐겨볼 수 있는 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6월은 봄과 여름의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어, 너무 덥지 않아 가볍게 짧은 여행을 다녀오기에 딱 좋죠?
그래서 준비한 '6월 여행가는 달' 그 중에서도 교통혜택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6월 여행가는 달 교통혜택은 철도, 항공, 렌터카, 시티투어 할인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먼저 철도 할인 프로모션입니다.
철도할인프로모션은 지역관광 결합 기차여행할인, 관광열차할인, 내일로패스 1만원 할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국내 항공권 할인 및 반려동물 운임 지원 프로모션입니다.
김포에서 출발해서 지방공항 울산, 사천, 여수, 포항경주에 도착하는 항공편 4개 노선을 이용할 때 항공운임을 20,000원할인 됩니다.
또한 반려동물 운임까지 전액지원이 됩니다.
8개의 지방공항 사천, 울산, 김해, 포항경주, 대구, 광주, 여수, 청주 공항 쏘카존에서 카셰어링 10시간 이상 대여시할 때, 4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린카 앱을 통해 차량 예약시에도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수도권 지역 대여료는 50%할인과 보험료 5%할인혜택이 있습니다.
비수도권 지역은 대여료 50%할인과 보험료 10%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10분 단위도 예약이 가능한 카셰어링 서비스인 그린카 앱을 통해 차량 예약하시고 할인혜택도 받아보세요.
카카오T를 통해 시티투어 승차권을 예매하면,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6월 여행가는 달 교통혜택이 아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혜택 받으시길 추천드려요!